24시 게임코드 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과 정책에 따라 취소/환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환불에 대한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환불 요청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탭에서 취소 요청할 주문의 `상세보기` 클릭합니다.

2. 주문 상세페이지에서 비고란에 `주문취소` 클릭합니다.

3. 팝업창에 계좌정보를 입력하고 `취소요청` 클릭하면, 요청이 완료됩니다.

※ 세일기간 이라고 미리 구매 해둔 키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사용불가 및 사용의사가 없으면 바로 취소신청 바랍니다 .

※ 24시 게임코드에서는 활성화(수신)되지 않은 제품 키에 한하여 구입 후 7일 이내에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이미 활성화가 완료되어 `주문취소` 버튼 없는 경우에는,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환불 절차

취소/환불 요청 → 고객센터에서 요청 건 접수 → 환불 가능 여부 확인 → 결제 취소 또는 환불 금액 입금

※ 취소/환불 요청 건은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6시 이후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PG사 승인 절차로 인하여 환불 완료 시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별로 환불 방법과 정책이 상이하며, 하단에 결제 수단별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코드(키) 활성화, 수신 또는 계정 동기화가 완료된 경우

• 구입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단, 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제품 코드(키) 발송일로부터 7일) -> (발급받지않고 사용을 안한상태라면 상담원에게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 플랫폼, 시스템 사양 및 지역 제한 등의 정보 미확인, 보유한 상품 중복 구매, 가격 변동 등 구매자의 실수 및 부주의로 인해 문제가 발생의 경우

※ 제품 코드(키)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환불이 가능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고, 제품 코드(키) 활성화(수신)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

• 등록 지역 제한과 언어 지원, 플랫폼 정보 기입의 오류로 등록 및 게임 플레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결제 수단별 환불정책

결제수단 환불정책

네이버페이

• 각 결제수단의 결제 취소로 환불

페이코

• 간편계좌: 구매자가 기재한 계좌 정보로 환불 금액 입금

• 신용/체크카드, 페이코 쿠폰/포인트: 각 결제수단의 결제 취소로 환불

계좌이체, 가상계좌

• 구매자가 기재한 계좌 정보로 환불 금액 입금

휴대폰

• *당월 전체취소: 결제수단의 결제 취소로 환불

• 익월 전체취소: 24시 게임코드 포인트로 환불 or 상황 에따른 조치

* 매달 말일은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