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상점국가 는 3개월에 한번변경가능합니다.  

등록하실 스팀계정 을 스팀 로그인하셔서

계정정보 - 구매기록 들어가시면 환율이 변경된 내역확인가능합니다.

본내용은 환불정책 에 따르며 판매 옵션에 따른 안내는 이렇습니다 .


신규계정발급제품  = 발급 전에만 환불가능

국가 변경제품 = 등록전에만 환불가능

한국코드 제품 = 발급 전에만 환불가능

먼저 코드를 맞게 입력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이미 사용된 코드이거나 사용기간이 만료된 코드이면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해당오류메세지에 대해 상담 채널로 현재상황을 최대한 자세하게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내역 에서 발급된 임의의 프로모션코드를 확인 할수있습니다. 발급 진행하기 또는 등록 진행하기 를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

결제 도중 오류가 나면 결제 금액이 청구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재시도’를 클릭하거나 입력된 정보를 다시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고객지원 양식을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에는 문제가 발생하기까지 일어난 일들을 최대한 자세하게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번호 등 개인 정보는 절대로 입력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확인이 된 고객님 만 저희 몰을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또한 구매하신 게임은 계정과 연동되며 구매이력을 통해 사후관리 및 지원이 제공됩니다.

연동된 상담 채널로 고객님의 상황을 설명해주세요.

상담사가 친절하게 안내해주실거에요.

영구정지같은 그러한 정지가 아닙니다.  

간혹 관련되어 메세지가 오는경우가 있습니다 . 

이럴경우  제한 해지를 위해  연동된 상담채널로 

어떤 내용으로 스팀에서 메세지가 왔습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제한 해지를위해 안내를 진행 해드립니다.

구매하시려는 게임 이 등록되어있는 신규스팀계정입니다.  

플레이타임이 안잡혀있는 계정이며  전용 계정으로 이용하시기 적합합니다. 구매후 받으신 코드를 이용하여 발급받으신 정보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